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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과답변

날짜 : 2019.04.18     조회수 : 762     작성자 : 정승국
제목 :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와 관련 질의

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장애인복지업무에 힘써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다름이 아니오라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테에 관하여 궁금한 사안이 있어 질의 하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.

1, 각 시 군에서 운영되는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가 시각장애인협회로 업무위탁된 이유는 무엇입니까?

2.장애인생활이동센터장의 자격요건은 무엇이며, 임기는 몇년입니까?

3.각 시.군의 센터장의 임명권 및 임명절차는?

4.센터장의 주요업무는 무엇이며, 센터장의 관리권자는 누구입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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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

법인 홈페이지 개편 및 본회 운영, 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 운영 규정 개편에 따라 본회 방문 시 답변드리겠습니다. 이점 양해 부탁드립니다. 감사합니다. [2019.04.3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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